아무말링

2017 추석

  • 다음 추석에는 집에 내려갔으면 좋겠다.
  • 토익시험 접수했다. (10/15@역삼중) 유형이 많이 바뀌었다는데, 확인해볼 방법을 찾아야지.
  • 감기가 잘 낫지를 않는다. 나을만 하다가 다시 심해지기를 반복. 이거 엑스레이 찍어야 하는 건 아니겠지.
  • 계절은 참 좋은데, 어떻게 입어야 될지 감이 없다. 기온이 뚝 떨어졌다 싶다가도 땀이 좀 나는 날도 있고. 기본적으로 감기에 몸상태가 안좋은 것도 있고.
  • 옥동 살 때의 겨울사진을 찾았다. 눈 잘 안오는 동네인데 눈이 저렇게 왔었다니 신나서 찍었겠지ㅋ

Leave a comment